소식 및 자료

바를정 소식

법무법인 바를정은 정직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의료폐기물처리업체의 기업회생 개시 성공

  • 작성자: 김용현 변호사
  • 작성일: 2023-04-06 13:59
  • 조회수: 274

제목: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 의료폐기물처리업체의 기업회생 개시 성공으로 현금유동성 위기 극복

내용: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가 폐기물 운송업체인 A사에 대한 기업회생 신청을 하여 성공적으로 회생개시결정을 받았습니다.

A사는 2006년 11월 15일에 설립된 의료폐기물처리업체로, 의료폐기물수진운반업을 목적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채 36억원 가량과 과도한 연대보증채무로 인해 현금유동성 위기를 겪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김용현 변호사는 전문적인 기업회생 전략을 통해 A사의 회생개시결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었습니다. 이 결정으로 인해 A사는 부채 상환 및 재정적 안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김용현 변호사의 지도와 조언을 통해 A사는 더욱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용현 변호사는 이번 기업회생 사례로 인해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기업회생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실력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김용현 변호사는 A사의 회생 개시결정에 성공한 것을 통해 기업회생 분야에서의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A사와 같은 기업들은 김용현 변호사와 같은 전문적인 변호사들의 도움을 받아 현금유동성 위기를 극복하고 더욱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