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및 자료

바를정 소식

법무법인 바를정은 정직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의료세탁업 회사에 대한 기업회생 개시결정

  • 작성자: 김용현 변호사
  • 작성일: 2023-04-04 15:34
  • 조회수: 319

기업회생전문 법무법인 바를정에서는 대전지방법원에서 회생 개시결정을 받은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번 사례는 병원 환자용 의류와 침대보 세탁을 영업으로 하는 회사의 급격한 시설투자로 인해 현금 유동성 위기를 맞아 기업회생을 신청한 사례입니다.

채권자들이 진정서를 제출하는 등 회생 진행에 대해 많은 이의를 제기했지만,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의 전문적이고 탁월한 방어로 4개월 만에 회생 개시결정을 받았습니다. 또한, 대표이사가 관리인으로 지정되어 회사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회사로서 큰 이득이 되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바를정은 기업회생 분야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빠른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생절차를 통해 회사의 존속성을 유지하고 채무자의 자산을 보호하며, 채권자들의 권리도 보장합니다.

당사의 전문 변호사들은 경제활동의 주체인 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문제 해결과 안정적인 경영을 위한 다양한 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법무법인 바를정은 기업회생뿐만 아니라 기업인수합병, 자본시장법, 노무, 지적재산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들의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해결해드립니다.

   

저희 법무법인 바를정은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기업회생 등 법률 문제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법무법인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