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및 자료

업무사례

법무법인 바를정은 고객에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법인파산 선고(청주지방법원)

  • 작성자: 김용현 변호사
  • 작성일: 2023-05-04 15:07
  • 조회수: 327

오창 소재의 반도체 부품 제조회사가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의 신청으로 법인파산 선고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는 향후 현금 유동성 위기를 예상하고 회생을 검토했지만, 계속 기업 가치가 나오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려움 속에서도 법인파산 신청에 이르기까지 영업을 지속하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 회사는 경쟁이 치열한 반도체 부품 산업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도전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해지고 시장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현금 유동성 위기에 직면하였습니다. 이에 회생을 검토하였으나, 기업 가치의 회복이 어렵다는 판단을 내려 법인파산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파산신청을 위해 매우 어려움을 겪었지만,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의 노력과 함께 파산선고를 받아냈습니다. 이번 사태를 통해 회사는 경쟁 환경에서 더욱 강한 기업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회사의 노력과 투지를 보면서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파산 후에도 회사가 발전해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다시 일어서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 회사의 노력과 열정에 감동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