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및 자료

업무사례

법무법인 바를정은 고객에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일반회생 인가 성공(서울회생법원)

  • 작성자: 김용현 변호사
  • 작성일: 2023-05-02 15:49
  • 조회수: 274

[ 법무법인 바를정, 회생 전문 변호사의 성공적인 일반회생 인가결정 ]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는 회생 인가된 회사의 대표이사에 대한 성공적인 일반회생 인가결정을 받았습니다.

압도적인 인가율로 채권자들로부터 동의를 이끌어냈으며, 변제율이 10% 미만임에도 불구하고 회생담보권자 100%, 회생채권자 90%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회생 신청 후 단 6개월 만에 신속한 인가결정을 받았으며, 법무법인 바를정 김용현 변호사는 회생 전문가로서 절차에서 한치의 착오도 없이 진행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바를정은 높은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수많은 기업과 개인 고객들의 신뢰를 받아왔습니다. 당사 변호사들은 채무자와 채권자의 권리를 보호하며, 법적 절차를 정확하게 따르며,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법무법인 바를정은 기업 회생, 민사 소송, 법률 자문, 계약서 작성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회생 전문 변호사인 김용현 변호사는 지난 20년간 수많은 기업과 개인의 회생 절차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전문성 높은 법률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세밀한 분석과 계획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창출해 드립니다.

또한, 법무법인 바를정은 고객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양한 컨설팅과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이 문제를 상담할 수 있도록 법률 전문가가 대기하고 있으며, 빠른 대응과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

약관

약관내용